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까운 곳으로 친구나 애인과 함께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아직까진 아침?저녁으로는 일교차가 큰 만큼 보온성이 있는 아우터 제품이 필요하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환절기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초경량 패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K2 '다이아몬드 테크슬림 패딩'

은 몸판은 패딩 소재로, 소매는 소프트 마이크로 니트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재킷으로 보온은 물론 착용감과 활동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구조의 신소재 경량 원사를 사용해 더욱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남성 블랙, 라임은 남녀 공통 색상이고, 이외 남성은 그레이, 딥 블루 색상을 여성은 퍼플, 화이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 21만 9000원.

 

 

 

라푸마의 '아리아 경량 패딩 재킷'

은 경량 폴리 방풍소재 외피와 볼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일반 다운 제품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높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강화해 트레킹,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웃도어는 물론 출근, 등교 등 일상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 그레이, 올리브 그린, 다크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가격은 219,000원이다. 여성용 재킷은 블랙, 핑크,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며 199,000원이다.

 

 

 

이젠벅 '콜란테스 봄버 방풍 재킷'

최근 유행하는 봄버 재킷의 디자인과 트렌디한 멜란지 컬러를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제품이다. 멜란지 컬러는 서로 다른 색을 혼합하여 서리가 내린 듯한 배색을 뜻하는 말로, 다양한 착장과 매치했을 때 자연스런 느낌을 주고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방풍, 발수의 기능을 가진 프론텍스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슬림한 핏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남녀 모두 라이트 베이지, 그리니시 카키, 차콜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 17만9000원.

 

 

 

 

센터폴 '베어트렉 항공점퍼' 

센터폴은 올해 봄 시즌부터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베어 트렉' 라인을 전개하며, 간절기에 편안한 데일리 아우터로 입기 좋은 항공점퍼를 선보였다. 짧은 길이감에 허리를 조인 블루종 디자인에 은은한 광택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데님, 치노 팬츠, 스커트 등의 패션 아이템과 매치해 스트리트 무드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패딩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여 요즈음 같은 간절기 날씨에 적합하다. 색상은 남녀 모두 카키, 네이비 2가지, 가격도 동일하게 19만9000원이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