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신혼여행 후 처가 첫 방문! 이상화父 걱정은?

오늘(11일)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상화가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처음으로 처가댁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강남과 이상화는 신혼여행을 마치고 이상화의 부모님댁을 찾았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온 두 사람은 부모님께 큰절을 올리는 등 어엿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물씬 풍겼다.

이상화의 어머니는 ‘백년손님’ 강남을 위해 직접 빚은 만두와 잡채, 갈비찜, 녹두전까지 푸짐한 상을 준비했다. 장모님 표 진수성찬에 강남은 폭풍 먹방에 돌입했다. 그런 그는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국가대표 급 리액션을 선보여 장모님의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고. 이날 강남은 “장모님 음식 때문에 한 달 만에 15kg 살이 쪘다”라는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상화의 아버지는 강남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말문을 열었다. 아버지는 강남이 귀화하겠다는 소신을 밝혔을 때 “정말 우리 사위가 되는구나“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화의 부모님은 강남을 사위로 맞기까지의 가슴속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이상화의 아버지는 단 한 가지 걱정은 귀화 시험을 앞둔 강남의 맞춤법이라고 밝혔다. 강남은 유창한 한국말 실력과 달리 맞춤법에는 취약했던 것. 강남은 “장인어른을 자기의 어른이구나 해서 자기 어른으로 알고 있었다”라고 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고, 끝없이 계속되는 그의 맞춤법 에피소드에 모두가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강남♥이상화의 처가댁 방문기는 오늘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정우성, 휴테크 화보 비하인드 영상 공개 “쉼은 영감 찾아가는 순간” icon‘82년생 김지영’ 부산·대구 무대인사...정유미·공유 “수많은 지영이 응원하겠다” icon'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가 가장 잘생겼다" 자기애 폭발 icon'포토작가 변신' 류준열, 유튜브 '르포르타쥬' 시리즈로 LA라이프 공개 icon‘배틀트립’ 토요일→금요일, 12월 6일부터 편성 변경 icon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어어라'...15일 또 다시 '특별편성' icon"댄스 콘테스트→아기 사진 공모전 등"...유아업계, 다양한 SNS 이벤트 icon이자스민, 노회찬 ‘6411번 버스’ 언급 “이주민의 보편적 권리 이야기해야” icon솔비, 신곡 '눈물이 빗물 되어' 뮤비 티저...현대무용과의 만남 '애절↑' icon이낙연, 다음달 개각→총선 투입 가시화?…테마주 강세 icon"내추럴부터 포인트까지"...수지가 밝힌 '뷰티 아이템' 공개 iconC9엔터, 新 걸그룹 'C9걸즈'(가칭) 론칭…첫 번째 멤버는 지원 icon파인, 숨은 금융자산 찾기→환급 신청…장기 미거래 금융재산 조회도 icon"장영실의 파직"...최민식X한석규 '천문:하늘에 묻는다' 티저 예고편 공개 icon빅스마일데이 100원딜, 던킨·빕스·배스킨 득템 마지막 기회 icon'쇼미8' 우승자 펀치넬로, 오늘(11일) 새 싱글 '낙서' 공개(ft.백예린) iconBYC,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 실시...수험생 사연 접수 icon블랙핑크, 美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3부문 노미네이트 →수상영예 icon김호영, 동성 성추행 의혹 반박 “구체적인 내용 확인 중...허위사실 법적대응” icon빅톤, 데뷔 3년만 첫 단독 콘서트 ‘New World’ 개최...뜻깊은 3주년 선물 icon에릭남, 성숙美 풍기는 첫 영어앨범 티저 이미지...후회+안타까움 icon골프치던 전두환, 오늘(11일) 5·18 재판은 또 불출석 icon[인터뷰] '윤희에게' 김희애 "베스트 출연작? '아내의 자격'...'밀회'도 가끔 본다" icon[현장] 장한나 "오케스트라 지휘, '물 만난 물고기‘처럼 행복해" icon차예련-최명길, ‘우아한모녀’→복수의 화신으로 30년만에 귀국 icon벤투호, UAE 아부다비 입성...곧바로 '레바논전' 훈련 돌입 icon'프리미어12' 양현종-양의지 '방패', 미국 '창' 막을까...장타주의보 발령 icon‘보좌관2’ 이정재-신민아, 공조 흔들리고 적은 늘었다! 첫방 관전포인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