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릭남이 데뷔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에릭남은 공식 SNS를 통해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글로벌 시장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성숙한 매력으로 가을 분위기를 담아냈다.

손으로 얼굴을 긁적이며 조금은 아파하고 후회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에릭남의 한층 깊어진 감성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I feel so damn stupid every time I think(생각할 때마다 정말 멍청하게 느껴져)'라는 새 앨범 수록곡 노랫말이 일부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에릭남은 최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Eric Nam's Playlist"라는 이름으로 팝 커버 콘텐츠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는 카밀라 카베요의 'Señorita', 빌리 아일리시의 'bad guy', 제레미 주커의 'comethru'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라이브 실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에릭남은 14일 오후 6시(KST), 타이틀곡 'Congratulations'를 포함한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을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