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가구 1000만 시대에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나며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LG유플러스와 손잡고 반려동물 여행 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LG유플러스의 ‘U+스마트홈 펫케어’ 회원에게 ‘여기어때 10% 할인쿠폰’을 준다.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캠핑·글램핑 예약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반려동물과 즐기기 좋은 숙박시설을 'U+스마트홈'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강원 쏠리오 풀빌라, 경기 쓰담쓰담 애견펜션, 제주 서귀포 다와 풀빌라 애견펜션 등 50여곳의 숙소를 추천했다.

여기어때는 반려동물 동반 이용이 가능한 숙박시설 정보 제공 및 검색, 예약 기능을 지원 중이다. 반려동물 동반 숙소 검색 방법은 여기어때 앱 검색창에서 ‘반려동물’ 검색 또는, 원하는 숙소와 지역 선택 뒤 상세조건에서 ‘반려견동반’을 체크하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상품도 확보하고 있다. 펫 마사지 원데이 클래스, 애견카페 및 고양이 놀이터 이용권 등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