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12일 밤 12시 종료를 앞두고 프로모션 마지막 날을 위해 초특가로 준비한 상품을 대거 쏟아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종료 하루 전인 11일을 기준으로, G마켓과 옥션, G9에서의 누적 판매수량이 3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1년을 기다려야 하는 마지막 할인 찬스를 잡으려는 쇼핑 수요가 집중되며 실시간 판매 수량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냉장고, TV,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아 할인율도 높은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과 때마침 찾아온 추위로 플리스재킷, 숏패딩 등 겨울 의류가 큰 인기를 얻은 가운데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미처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활용해 기저귀, 물티슈, 화장지 등의 생필품이나 가공식품, 마트/리빙 카테고리 상품 및 뷰티 카테고리 상품에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먼저 G마켓은 ▲코디 에어쿠션 30롤*2팩 ▲쉬즈홈 극세사 차렵이불 ▲그린핑거 보습크림 300g*2개 ▲레쓰비 마일드 160ml*60캔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등을 선보이며 옥션은 ▲알프랑 원터치 난방텐트 ▲동원 인포켓 치즈 오리지널 20g*40개 ▲크라운제과 쿠쿠다스 36봉*10박스 ▲삼양 육개장 라면 86g*24개 ▲크린랩 알뜰 크린장갑 등을 선보인다. G9에서는 ▲라네즈 크림스킨 150ml+50ml ▲라벨영 호랑이 비누 3개 묶음 등의 뷰티 상품에 주력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4일 간격으로 할인쿠폰 4종을 총 3번 증정하고 있는데, 각각 쿠폰을 지급하는 기간 동안 쿠폰을 최소 한 번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았을 경우 초특급 4종 쿠폰을 한 번 더 지급해 마지막날 쇼핑 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지급되는 쿠폰은 이전에 지급한 쿠폰과 동일한 최대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4종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