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14일 대입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수능맞이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타임스퀘어는 패션 및 뷰티, 잡화부터 외식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브랜드들과 손잡고 수능 마케팅을 기획했다. 각 매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최대 10~50% 가격 할인부터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1020 젊은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원더플레이스’ ‘후아유’ ‘커버낫’ ‘폴스부띠끄’ ‘액센트’ 등 패션매장이 눈에 띈다. 특히 ‘ABC 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수험표 또는 2001년 신분증 제시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뷰티 및 잡화 브랜드도 고객맞이에 나선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올리브영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샘플키트를 증정하고 ‘더페이스샵’과 ‘미샤’는 전 품목 최대 50% 세일을, ‘에뛰드’는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쿠코르’에서는 모든 시술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능을 마치고 가족 외식이나 약속으로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서가앤쿡’은 수험표 지참 시 에이드 1병을 무료 증정하고 수험표와 함께 ‘서가앤쿡’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 ‘띤띤’과 ‘홍수계찜닭’ ‘사보텐’ ‘차이린’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등 8개 브랜드 매장에서 수험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