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머금은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를 출시했다.

사진=커피빈 제공

커피빈은 자체 블렌딩 공법을 통해 시즌마다 새로운 맛과 풍미의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한정 기간 드립커피로 제공하고 있다.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는 중남미의 대표 커피 생산국 코스타리카, 브라질, 과테말라, 멕시코의 최상 원두를 자체 블렌딩 기술을 바탕으로 혼합한 제품이다. 다크 로스트된 원두로 진한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적당한 바디감을 지닌 ‘홀리데이 블렌드’는 처음 맛볼 때는 다크 초콜릿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캐러멜의 달콤한 끝 맛으로 마무리된다. 약간의 톡 쏘는 특이한 맛을 바탕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빈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두를 더욱 편리하게 드립 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매장에서 원두 분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드립퍼와 원두 계량스푼도 함께 증정해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는 겨울시즌 동안 매장에서 드립커피로 제공된다. 커피빈 ‘오늘의 커피’로 판매되는 드립커피 가격은 (S)4500원, (R)5000원이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