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생생하게 그린 감성 실화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14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얼굴없는 보스' 수험생 응원 영상 캡처

‘얼굴없는 보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실화 감성 느와르 영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냉혹한 세계의 보스이자 주인공 상곤을 맡은 천정명을 비롯, 진이한, 이하율, 김도훈까지 영화 속 배우들이 총출동해 상남자 포스를 물씬 풍겼다.

천정명은 “벌써 2019년 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왔는데요. 수험생 여러분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그동안 한 곳만을 보며 달려온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했으며 진이한은 “노력으로 이룬 결실이 반드시 빛을 바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건강과 컨디션 관리는 필수입니다!”라며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보냈다.

이어 이하율은 “시험으로 지치고 힘든 마음을 ‘얼굴없는 보스’와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라고 김도훈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도훈은 “그렇죠! 수능 시험이 끝난 후에는 냉혹한 건달의 세계를 그려낸 ‘얼굴없는 보스’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라며 깨알 홍보를 이어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배우들은 천정명의 구호에 입을 맞춰 “수능 대박!”이라는 힘찬 목소리로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실존하는 건달들의 냉혹하고 잔인한 세계, 그 곳을 살아갈 수도 벗어날 수도 없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뜨거운 메시지를 선사할 작품 ‘얼굴없는 보스’는 총 제작기간 8년 10개월 27일의 제작기간을 거쳐 1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