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 '아는형님' 출격 EBS→JTBC 횡단보도 건너 총총

남극 출신 아이돌 연습생 펭수가 ‘아는 형님’을 찾아온다.

사진=JTBC

오는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광희와 펭수가 출연한다. EBS 공식 아이돌 연습생 펭수는 8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 명을 돌파한 대세 크리에이터다. 펭수는 이미 9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출연을 예고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 날, 펭수는 광희와 신동을 만나기 위해 JTBC 맞은편에 위치한 EBS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녹화장으로 찾아왔다. 펭수가 EBS 프로그램 출연을 희망하는 광희를 위해 직접 조언자로 나선 것이다.

신동의 대기실에 등장한 펭수는 남극에서 건너온 10살 펭귄답게 귀엽고 신선한 모습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으로 매력을 증명했다. 신동과 광희는 펭수의 센스와 입담에 혀를 내둘렀다. 

특히 펭수는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광희와 펭수는 넘치는 열정을 증명하고자 즉석에서 재치 대결과 댄스 대결까지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만들기도 했다. 

신동의 대기실에서 보여준 광희와 펭수의 활약상은 오는 16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원로 연극인 명품공연 '늘푸른 연극제', 주옥같은 라인업6 공개 icon‘보좌관2’ 이정재 잡는 정만식, 빅픽처 흔드는 새로운 변수의 등장 iconKBS 입성 장성규, 돈알못 셀럽들의 반전 소비패턴 ‘슬어생’ icon연말여행, 크리스마스 타이베이-카운트다운 파리 인기↑ icon‘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기존과 다른 이강우役, 더 깊이있는 연기위해 노력” icon모바일 쇼핑 시대, 뷰티업계 新개념 커머스 마케팅 뜬다 icon전소미-있지 류진-윤찬영, 2020학년도 수능 본다…한현민 미응시 icon러블리즈 5주년, 러블리너스♥ 청순미 피크닉 콘셉트컷 공개 icon'W컨셉 타임세일' 파격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icon'VIP' 이상윤 ‘당신 팀 남편 여자→남자?’ 시청자 가상 썰 PICK6 iconSuperM, 텍사스서 북미 첫 라이브 성황...시카고로 열기 잇는다 icon"누구나, 아무거나, 무엇이나" 연극인 교류광장 '창고개방' icon[현장] '감쪽같은 그녀' 나문희 "무거운 이야기? 제 연기로 밝게 바꾸고 싶었다" icon엑스원(X1) 팬들, "실제 순위 밝혀, 부담 멤버 방출해라" 성명문 발표 icon[현장] '감쪽같은 그녀' 김수안 "'대선배' 나문희와 호흡, 살짝 무섭기도 했다" icon재즈로 물드는 부암동, 부암아트홀서 신상희트리오-첼리스트 연말공연 icon이진아, 올 한해 '진아의 방'으로 장식한다...2년째 연말 공연 icon'웃는남자' 1차 티켓 오픈 동시 예매율 1위...특급 라인업에 기대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