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정성껏 한 끼를 만들어 먹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때 활용도 높은 용기를 알뜰하게 구입한다면 쉽고 빠르게 집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전자레인지 용기 ‘이지레인지’ 직사각 1L와 칸막이 직사각 1L를 함께 구매하면 직사각 1.7L와 디바이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지레인지’는 냉장, 전자레인지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용기로, 밑반찬이나 요리를 냉장 보관한 후 식사 때 꺼내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다. 또한 산뜻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이처럼 하나의 용기로 보관, 데우기, 테이블 서빙이 가능해 상차림과 설거지 시간을 줄여준다.

용기의 용량과 형태에 따라 쓰임새도 다양하다. 직사각 1L는 요리를 보관하기 좋고, 칸막이가 포함된 1L 용기에는 반찬을 소분해 담기 좋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하는 1.7L 용기는 국과 찌개 등을 담아 보관하기에 적합하며 디바이더는 직사각 용기에 끼워 사용하면 도시락통이 된다.

이 제품에는 씰(Seal· 뚜껑)에 에어캡이 있어 보관 시에는 닫고 전자레인지 사용 시에는 열고 사용하면 된다. 에어캡이 음식을 데울 때 용기 안에 증기가 빠져나가게 도와 뚜껑이 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하며 용기에 손잡이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타파웨어브랜즈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