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짝 성큼 겨울을 향해가는 늦가을이다. 다가온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뷰티템 에디션부터 사철 고민인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 피부 문제를 해결해줄 버블 클렌저까지, 각 브랜드의 신제품을 소개한다.

 

#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 ‘‘어반 펄세이션 쿠션-파운데이션’

사진=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어반 펄세이션 서예지 화보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에서 홀리데이 에디션 “Light up Moment Dreamlike : 빛나는 순간의 찰나”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 빛들이 오롯이 오브제에 투영되어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마지막으로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일명 여배우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홀리데이 에디션 구성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모두 갖춘 5 in 1 올인원 베이스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클라뷰는 지난달 국내산 진주 추출물을 함유한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쿠션’은 두드릴수록 가벼운 초밀착 경량 커버 쿠션으로 에어리 스키니 포뮬러가 답답함 없이 얇게 초밀착되어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블러링한 듯 필터 효과를 준다.

같이 출시한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파운데이션’도 쿠션과 마찬가지로 가볍고 편안하게 빈틈없이 피부에 완벽 밀착하며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고 끈적임 없는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모공부터 잔주름까지 세밀하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 3CE, ‘글레이즈 립 틴트’

사진=3CE ‘글레이즈 립 틴트’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컬러는 물론 보습 케어까지 가능한 3CE 글레이즈 립 틴트를 선보인다.

3CE의 립 라인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텍스처의 글레이즈 립 틴트는 기존의 브랜드 대표 립 카테고리 제품이었던 벨벳 립 틴트, 클라우드 립 틴트의 컬러감과 발색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유리알 같은 광채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오일리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오일 코팅 콤플렉스가 입술 사이사이를 섬세하게 메꿔 오랜 시간 볼륨 있는 입술을 유지해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광채가 올라온다. 또한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 씨 오일, 바수수 씨 오일 성분이 심미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 케어까지 가능하다.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사진=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순한 대용량 안티더스트 클렌저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는 조밀하면서도 풍성한 미세 버블이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확인된 95.13%의 세정력으로 각종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외부 오염 물질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이외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를 띈 약산성 포뮬라가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앰플엔 히알루론샷 앰플’ 속 특허성분을 동일하게 배합해 세안 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