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가 열정 충만한 체육 교사로 돌아온다.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인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극본 안신유/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MBC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는 극 중 당찬 성격을 가진 열혈 체육 교사 주서연 역으로 분해 털털하면서도 꾸밈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서연(오연서 분)의 파란만장한 일상들이 담겨 있다. 질끈 묶은 머리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트레이닝복은 털털하면서도 꾸밈없는 매력을 지닌 열혈 체육 교사 주서연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양손으로도 모자라 목에까지 짐을 이고 가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주서연의 다이내믹한 삶을 상상하게 만든다.

이렇듯 오연서는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주서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통해 새로운 인생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연 치열하게 살아가는 주서연의 삶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그녀가 꽃미남 혐오증에 걸린 이유는 무엇인지 ‘하자있는 인간들’의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하자있는 인간들’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작으로 오는 27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