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쉽게 예민해지는 환절기, 화장대에 하나씩은 꼭 있어야 할 아이템은 바로 '수분크림'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수분크림 신상은 천연보습인자를 40가지나 함유해 수분력을 극대화하거나 천연유래성분의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겨냥한 제품부터, 미백이나 각질 케어 기능을 더한 수분크림까지 다양하다. 단순하게 보습에만 중점을 뒀던 과거 제품들에서 한층 진화된 요즘의 수분크림을 소개한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최근 피부 장벽 강화에 초점 맞춘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40가지 천연보습인자가 10% 함유돼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 피부 수분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수분 유실을 최소화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했으며 도포 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청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민감한 피부의 피부 정항력을 강화해주는 '순정 2x 베리어 보습 크림'을 선보였다. 순정 라인은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저자극 솔루션 스킨케어 제품으로 천연 유래성분 90% 이상 함유, pH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엘은 한국 방문객과 국내 고객을 위해 서울을 테마로한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선보였다.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이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효과가 뛰어나는데다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광화문, 남산타워 등 서울의 주요 명소와 키엘의 헤리티지 요소를 더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후의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크림'은  미백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공진향 설 미백 수분크림은 미백 기능에 탁월한 수분력까지 갖춘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수분 방울이 맺히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환한 기운을 더해주는 진주산삼과 피부를 밝고 화색이 돌게 하는 감국수함유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게 관리해줘 더욱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마몽드 아쿠아 필 오버나이트 크림'은 수분크림에 필링 기능을 더했다. 이 제품은 매화나무 꽃과 열매의 천연 유래 효소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불리고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돈해준다. 또 매화의 뛰어난 보습 성분이 각질케어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수분감 있게 마무리해줘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