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으로 사랑받는 버츠비가 자연 유래 성분의 보태니컬 핸드크림 3종을 출시한다.

사진=버츠비 제공

버츠비 핸드크림은 시어버터를 비롯해 호호바버터, 코코넛야자오일, 바오밥나무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피마자씨오일 등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성 버터와 오일을 블렌딩하여 거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텍스처 및 발림성 만족도 100%를 기록하는 등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제형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공향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향을 담았고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3가지의 유니크한 향 조합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향 테라피를 하는 듯해 기분전환을 도와준다.

‘버츠비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라벤더의 은은한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보내티컬 가든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버츠비 로즈마리 앤 레몬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로즈마리의 싱그러움에 레몬 탑노트가 더해져 초록 가득한 풀밭에 있는 느낌을 선사하며 ‘오렌지 블라썸 앤 피스타치오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오렌지 시트러스 향에 따뜻한 너트의 향을 더해 경쾌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향취를 지니게 해준다. 올리브영과 버츠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