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맨골드 감독과 ‘로건’ ‘더 울버린’을 함께 작업한 휴 잭맨이 ‘포드 V 페라리’ 스페셜 시사에 직접 참여하며 영화를 향한 최고의 극찬을 남겨 화제를 모은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휴 잭맨, 제임스 맨골드 감독)

11월 9일(현지시각) 휴 잭맨이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신작 ‘포드 V 페라리’의 스페셜 시사를 참여했다.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포드 사의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맷 데이먼)와 두려움 없는 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휴 잭맨은 제임스 맨골드 감독을 위해 스페셜 시사회 무대에서 직접 영화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작업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에 대한 이야기와 이번 영화가 얼마나 훌륭한 작품인지 극찬을 아끼지 않은 휴 잭맨은 ‘포드 V 페라리’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층 끌어올렸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직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사랑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영화. 그야말로 명작이다”라며 벅찬 감상을 전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휴 잭맨 트위터)

‘포드 V 페라리’는 벌써부터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잘 짜인 이야기에 더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레이싱 장면이 압권” “폭발하는 엔진 박동 7000RPM으로 심장을 쏘다” “배기음 가득 빵빵한 사운드가 시원하다!” 등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포드 V 페라리’를 향한 폭발적인 리뷰를 남겼다.

또한 “’캐롤 셸비’와 ‘켄 마일스’, 이들의 이름을 영원히 기억하게 만들 영화” “기대를 뛰어넘다 못해 망치로 한 대 후려 맞은 것 같은 완성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남기며 기대감을 올렸다. 해외는 물론 국내 관객들의 연이은 호평 세례 속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맷 데이먼과 크리스찬 베일의 뜨거운 도전 그리고 그 어떤 각본보다 놀라운 실화가 주는 감동과 전율로 극장가를 물들일 전망이다.

할리우드 대표 배우 휴 잭맨의 극찬 속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1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