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무신사는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무신사 제공

먼저 무신사TV 채널 영상을 보면서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볼 수 있는 'QnA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인원 중 4명을 추첨해 최신형 에어팟 프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무신사TV 구독자 10만 돌파에 대한 축하 댓글을 남긴 1명에게는 아이폰 11 프로를 증정한다.

단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무신사 쇼핑지원금을 지원하는 ‘구독·알림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TV 채널 구독과 알림 설정을 인증하는 캡쳐 사진과 즐겨보는 무신사TV 콘텐츠를 댓글로 함께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올해 초 론칭한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상품 소식 등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해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며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 춘식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영상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래퍼 키썸이 신입사원으로 출연해 무신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무신사 TMI’,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여주는 잡(JOB)로그, 1분 안에 패션 아이템 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1분코디’ 등 흥미로운 패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