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부쩍 추워지면서 겨울 패딩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난 몇 년간 모노톤 롱패딩이 길거리를 점령했다면 올해는 실용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컬러풀한 숏패딩이 강세다. 캐주얼 프리미엄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에서 올겨울 활용 가능한 ‘컬러별 숏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핑크 컬러 숏패딩으로 사랑스럽게

사진=콜마오리지널스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핑크 컬러의 숏패딩을 추천한다. 부드러운 벨벳 소재의 콜마오리지널스 ‘벨벳 쇼트 다운 자켓’은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릴 수 있다. 특히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허리라인을 잡아줘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핑크 컬러의 숏패딩에는 톤다운된 색감의 회색 터틀넥을 착용해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연청바지를 매치하면 편안함까지 더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백을 착용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일 수 있다.

 

■ 블루 숏패딩으로 댄디하게

사진=콜마오리지널스

댄디한 스타일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블루 컬러의 숏패딩을 입어보자. 적당한 기장감의 콜마오리지널스의 ‘리서치 아웃포켓 후드 다운 자켓’은 블랙컬러의 스냅버튼과 소매 테이프 디테일로 패딩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또한 후드 분리형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선명한 색감의 숏패딩에 이너를 블랙으로 입어주면 아우터의 색감을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또 같은 톤의 바지를 활용하면 깔끔한 이미지를 상승시킨다. 끝으로 스니커즈까지 블랙으로 맞춰주는 센스를 가미하는 것도 팁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