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록 커플’ 버즈 윤우현(36)과 럼블피쉬 최진이(35)가 오늘(26일) 결혼한다. 지난 2010년부터 7년간 교제해 온 윤우현과 최진이는 26일 서울의 한 한옥카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산타뮤직 제공

윤우현은 앞서, 지난달 17일 팬카페를 통해 "버즈에서 세 번째로 저도 유부남이 됩니다"라며 공식 발표했다. 그는 연인이자 예비 신부인 최진이에 대해 "버즈가 데뷔한 지 14년이 되었는데요. 그 시간의 절반인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저와 버즈를 묵묵히 응원하고 항상 제게 힘이 되어 준 친구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 긴 시간 동안 연인이자 친구이자 음악적 동료로 저의 옆자리를 지켜준 그 친구와의 결혼을 여러분께서도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리라 믿습니다"고 축복을 부탁했다.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캡처

2010년부터 열애를 이어온 이들은 2013년 럼블피쉬가 부른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OST ‘사랑의 계절’과 2014년 럼블피쉬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몹쓸 노래’를 공동 작곡하며 연애뿐 아니라 음악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버즈와 럼블피쉬는 2000년대 초반부터 활동한 밴드다. 훌륭한 실력을 바탕으로 가요계를 점령했던 ‘뮤지션 부부’의 탄생에 팬들은 환호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