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친&바스 브랜드 콜러가 공식 스폰서십을 맺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협업한 욕실 에디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콜러유나이티드는 맨유의 상징 컬러인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레드 조합이 특징이다. 미니멀리즘을 표방하는 깔끔한 디자인과 전체적인 무광 마감 채택으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여기에 맨유 유니폼과 앰블럼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적용해 맨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수전, 샤워 박스 도어, 욕조, 세면대, 샤워기 등 욕실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토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맨유의 애칭이자 엠블럼에도 등장하는 ‘붉은 악마(The Red Devil)’가 곳곳에 새겨져 있어 일부 제품만 선택해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 효과를 줄 수도 있다.
사용자 편의도 놓치지 않았다. 욕조의 경우 물 얼룩이 적고 청소가 쉬운 ‘클린 코트’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안티 슬립’ 디자인을 적용했다.
콜러의 볼드(Bold) 정신과 맨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축덕(축구 덕후) 및 맨유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사진=콜러 제공
관련기사
- 창작 뮤지컬 신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 개막 D-3 훈훈 팀워크 연습실 현장
- 서현, JTBC ‘안녕 드라큘라’ 출연 확정 "온 마음 다해 연기" 각오
- 화성 8차사건 20년 복역 윤씨, 오늘(13일) 재심청구...이춘재 법정 세울까
- "수험생 여러분 정답길만 걷길"...강다니엘·뉴이스트·러블리즈·CIX 등 수능 응원 메시지
- ‘보좌관2’ 이정재, 더 독해진 가을독사가 돌아왔다
- '맛 좀 보실래요' 심이영X서하준 "결혼하자" 돌직구 고백? 로맨스 직진
- ‘검사내전’ 이선균X정려원, 1% 히어로 검사? 99% 직장인의 이야기
- 더로즈, 바르샤바·베를린·파리 등 유럽투어 매진행렬 '독보적 행보'
- [인터뷰①] '윤희에게' 김희애 "김소혜 검증 필요無...할리우드 ★도 못할 연기했어요"
- [인터뷰②] '윤희에게' 김희애 "열일모드? 오랫동안 일하는 사람 멋있잖아요"
- 와이파이도시락,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포인트·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DJ 겸 프로듀서 아빈, 11월→ 12월 초 정식 데뷔 앨범 발매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