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롯데백화점 일산점의 ‘꿀잠 프로젝트’ 팝업스토어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기능성 의류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수면산업을 뜻하는 신조어 ‘슬리포노믹스’가 부상함에 따라 숙면과 휴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좋은사람들은 ‘굿피플 랩’ 매장을 설치하고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이지웨어는 물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기능성 수면의류를 폭넓게 준비했다.

‘굿피플 랩’은 숙면을 돕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여성들의 밤잠을 방해하는 생리 기간에 뒤척여도 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똑똑한 위생팬티’를 비롯해 와이어·피본·본딩 등의 불편한 요소를 없애 안입은 듯 편안함을 주는 ‘라이프 브라’, 건강한 피부와 Y존 관리를 돕는 케어웨어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 잠자기 전 스트레칭과 요가로 심신을 안정시킬 때 입을 수 있는 바디기어 요가웨어, 경량 소재와 오버핏 라인으로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라운지웨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예스 ‘개자마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좋은사람들은 ‘꿀잠 프로젝트’ 입점을 기념해 주요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똑똑한 위생팬티’ 데이, 데이플러스, 나이트를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바디기어의 요가복 및 이지웨어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꿀잠 프로젝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롯데백화점 일산점 3층 시그니처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좋은사람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