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이 ‘캠핑클럽’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1세대 걸그룹 핑클에서 뮤지컬 섭외 1순위 배우로 변신한 옥주현이 출연했다.

사진=SBS 파워FM

옥주현은 핑클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멤버들이 차례대로 합류하며 핑클이 완성됐다고.

멤버들과의 첫 만남을 묻는 말에 옥주현은 이진을 언급했다. 옥주현은 “친구에게 학교에 예쁘고 끼있고, 노래도 좀 하고 이런 친구가 있으면 소개해달라고 했었다. 그때 당시에 끼는 없는데 예쁜 친구를 만난 거다. (이진이) 재미있는건 나중에 알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 서초역에서 만났는데 너무 예뻤다. 올리비아 핫세같은 느낌의 친구였다. 코도 어쩜 저렇게 높아 싶었다”라고 밝혔다.

또 ‘옥주현에게 핑클이란’이라는 질문에 “하늘”이라며 “하늘이 주는 느낌이 항상 좋지 않나. 슬프다가도 하늘을 보면 위로받지 않나”라며 20년이라는 시간을 거쳐오며 자신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시사했다.

옥주현은 ‘캠핑클럽’ 이후 많은 시청자들이 이전보다 한결 편안하게 본인에게 다가와 준다고 털어놨다. 김영철은 추억을 환기시켜준 ‘캠핑클럽’에 대한 애정과 함께 “시즌 2, 3기다릴 수 있는 거냐”라고 기대를 내비쳤다. 이에 옥주현은 “저도 바라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