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이 인도네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성훈은 지난 9일 자카르타 간다리아 시티 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성훈은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시작부터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한 몸에 받았다.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또한 그는 공연 내내 팬들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팬들을 바라보는가 하면 배우 성훈의 모습부터 흥이 폭발하는 로이방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쉴 틈 없는 하루를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 성훈은 객석에서 나오는 반응도 꼼꼼하게 챙기는 것은 물론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자 객석으로 직접 찾아가기도 했다.

근황 토크부터 디제잉 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성훈은 마무리로 팬사랑꾼답게 관객들과의 포토타임까지 가지며 팬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들었다.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성훈은 “팬분들과 더 가까이서 만나고 호흡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제게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앞으로는 더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공적으로 자카르타 팬미팅을 마치며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만든 성훈은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