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12월 2일까지 최대 15만원의 LG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2020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시험일인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전국의 LG 베스트샵에서 2020 수능 수험표를 지참해 보여주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LG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더 적립해준다.

먼저 초음파 클렌저 단품 구매시 2만 포인트, 더마 LED 마스크 또는 더마 LED 넥케어 단품 구매시에는 각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지난 10월 새롭게 출시한 ‘더마 LED 넥케어’를 포함한 프라엘 6종 세트 구매시 15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더마 LED 넥케어는 잘못된 자세로 탄력을 잃기 쉬운 목 피부의 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기기다. 사용자의 목 둘레에 딱 맞춰 착용할 수 있는 넥 피팅 시스템으로 LED 케어 영역이 목 피부에 밀착,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프라엘 4종 세트(더마 LED 마스크, 토탈 타이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클렌징 기기 2종 중 택1)’ 구매시 7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더마 LED 넥케어와 더마 LED 마스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프라엘 5종 세트’ 구매시에는 10만 포인트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수험생을 위한 구매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가까운 LG베스트샵 매장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