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오늘(14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이름으로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더블루의 양갈비 요리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거나 수시에 응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 본인은 반값 할인, 함께하는 동반 가족 3인까지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부모님 등 가족들이 함께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양갈비 라이브 코너’와 11월 방어 철을 맞아 ‘방어회 라이브 코너’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탐모라도 수능표를 지참한 본인과 가족 최대 4명까지 30%의 할인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늘(14일)부터 30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입장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더블루 레스토랑은 크루즈 선상에서 정찬을 즐기듯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다양한 세계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이며 탐모라는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제주 스타일 한식 다이닝을 선보인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힐링 도서와 함께 겨울철 제주 여행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줄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음의 감성을 채워줄 힐링 도서 '언어의 온도'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해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커플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