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을 빛낸 예능인 박나래가 오로지 시청자들만을 위한 쇼를 준비한다.

12월 박나래가 ‘연말엔 tvN-박나래쇼’를 통해 뜻깊은 연말을 장식한다. ’연말엔 tvN'은 tvN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프로젝트. ‘박나래쇼’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사진=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릴레이로 등장하는 게스트들이 '왜 2019년은 박나래의 해인가'를 설명하며 ‘박나래 쇼’의 시작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박나래 쇼’는 박나래와 게스트들의 토크, 시청자들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올해의 예능인' 박나래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끼와 반전의 재능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전망.

한편 지난 11월 8일부터 ‘박나래 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박나래 닮은꼴 선발대회'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대한민국 셀럽들을 완벽하게 소화한 분장으로 인정받은 박나래마저 놀라게 할 '박나래 도플갱어'를 찾는 것. 과연 ‘박나래 쇼’에 모습을 드러낼 '박나래 판박이'와 최종 1인으로 선정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감이 커진다.

제작진은 "올 한해 tvN 예능을 빛낸 박나래가 자신의 이름을 타이를로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미션과 토크 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이 인정한 박나래의 진짜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연말엔 tvN-박나래 쇼’는 오는 12월 중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