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기다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날씨의 아이’가 호다카 역을 맡은 배우 다이고 코타로 인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또한 오직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생 한정 핵이득 혜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날씨의 아이' 다이고 코타로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너의 이름은.’으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날씨의 아이’는 도시에 온 가출 소년 호다카가 하늘을 맑게 하는 소녀 히나를 운명처럼 만나 펼쳐지는 아름답고도 신비스러운 비밀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날씨의 아이’에서 주인공 호다카 목소리 연기를 맡은 다이고 코타로의 한국말 인사로 시작, 이목을 집중시킨다. ‘봉오동 전투’ 출연에 이어 ‘날씨의 아이’를 통해 소년미 매력으로 국내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고 코타로는 “‘날씨의 아이’가 한국에서도 상영 중이라고 해 정말 기쁩니다”라며 한국 개봉에 대한 기쁜 소감을 전했다.

여기에 “수험생 여러분 수능 힘내세요! 영화 ‘날씨의 아이’와 제가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라며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다이고 코타로의 모습은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이 돋보인다. 그는 밝은 미소와 함께 한국말로 “사랑해요”라며 손가락 하트를 남기며 영화 관람을 앞둔 예비 관객들을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미디어캐슬 제공

이어 수능을 앞두고 있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그리고 시험 후 지친 몸과 마음에 맑음의 응원을 받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와 수능 당일 ‘날씨의 아이’ 관람 티켓을 개인 SNS에 인증시 추첨을 통해 굿즈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소설책, 패드용 노트,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키링으로 구성, 영화만큼이나 예쁜 비주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굿즈들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다.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8일 ‘날씨의 아이’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전하는 눈부신 이야기 ‘날씨의 아이’는 10월 30일 개봉해 현재 극장 개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