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연말 콘서트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14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는 12월 28~29일 오후 7시 코엑스 홀D에서 열리는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 티켓 판매가 이뤄졌다. 오픈과 동시에 5분 만에 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개최하는 공연마다 ‘공연킹’다운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김준수는 지난 6일 3년 만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의 티켓사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김준수는 지난해 제대 후 뮤지컬 ‘엘리자벳’ 흥행을 이끌며 성공적인 복귀 신고를 한데 이어 4년 만의 창작 초연작 ‘엑스칼리버’에서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꽉 채우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1집부터 4집까지 총망라한 명곡들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던 ‘WAY BACK XIA’ 해외투어부터 앙코르 콘서트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위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발라드&뮤지컬’은 오케스트라와 명품 라이브가 함께하는 브랜드 콘서트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는 가운데 열성 팬들에게 소중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