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1020 영타깃 공략을 위해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을 잡았다. 젊은 층의 호감도가 높은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통해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1020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

사진=다이나핏 제공

이번 입점은 자체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1020 소비자의 선호도를 파악한 뒤 세련되고 트렌디한 감성의 75개 상품만 선별해 입고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실제 이번 시즌 주목 트렌드인 짧은 기장의 미들다운 점퍼, 플리스 자켓을 비롯해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니트 러닝화, 힙색 등 트렌디하고 개성적인 스타일의 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이 밖에 다양한 다운점퍼, 베스트, 자켓 등의 겨울 아우터와 신발, 가방, 모자 등 의류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전반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주력 제품인 ‘크로스오버 미들다운’ 점퍼는 빅로고 레터링과 세미 오버핏의 실루엣, 안감에 적용된 그래픽 아트 등 스트리트 무드가 가득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캐쥬얼부터 교복까지 받쳐입는 옷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영타깃층이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