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뉴욕에서 시작된 테이블웨어 브랜드 ‘트위그뉴욕’과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상품 ‘심플리뉴욕’을 15일 선보였다. 

‘심플리뉴욕’은 뉴욕 다이닝을 콘셉트로 심플리쿡 스트립로인스테이크와 통삼겹로제파스타 메뉴를 요리가 돋보이게 할 플레이팅 도구(감성다이닝 소품 키트)가 동봉된 뉴욕 감성의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한정 상품이다.

한정 패키지 상품은 11월 15일부터 GS fresh에서 800개 한정 판매 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트위그뉴욕 블루버드 홈세트, 티타임세트,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 등 트위그뉴욕의 플레이트 세트와 심플리쿡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 상품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스트립로인스테이크는 채끝등심 부위로, 길쭉한 모양이 뉴욕주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해 일명 ‘뉴욕스트립스테이크’라고도 불리는 메뉴이다. 통삼겹로제파스타는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고소한 크림소스 파스타에 통삼겹이 곁들여 있다. 또한 동봉된 다이닝 소품 키트에는 플레이팅 데코레이션 및 사진 연출에 도움이 되도록 뉴욕 느낌의 포토프레임과 스테이크에 꽂을 수 있는 데코픽 소품 3종이 들어 있다.

이번 출시한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를 선물로 주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는 ‘심플리뉴욕’세트에 트위그뉴욕 블루버드 플레이트 2종이 함께 들어 있는 세트이다.

GS fresh 판매 행사 외에도, 11월 30일까지 트위그뉴욕 ALT729 코엑스점 및 온/오프라인 판매매장 20여곳에서 트위그뉴욕 상품 구매시 심플리쿡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된다.

사진=심플리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