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 너!’ 시즌2가 8일 론칭한 후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다. 시즌2 론칭 직후 정주행을 시작한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새벽에 ‘범인은 바로 너!’보고 눈 뜨자마자 다시 틈. 너무 재밌다. 구성을 짜임새 있게 잘한 듯” “스토리도 탄탄하고. 게스트들도 너무 잘해줘서 그런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기분. 꽃의 살인마 미쳤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보고 있으니 시간 쭉쭉 잘 간다 너무 재밌어! 스토리도 탄탄하고 스케일도 크고” 등 더욱 탄탄해진 시즌2의 서사와 흡입력에 뜨거운 호평을 남겼다.

또 “지금은 뭔가 더 쫄깃하고 멤버들도 친해 보여서 더 재밌음. 진짜 추리하는 듯한 느낌도” “멤버들간에 케미가 더 좋아진 게 보여서 더 웃기고 몰입됨” 등 지난 시즌보다 더욱 끈끈해진 출연진들의 케미도 극의 재미에 일조했다는 평이 이어졌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시즌2 엔딩 진짜 대박입니다. 여러분 진짜 꼭 보세요” “‘범인은 바로 너!’ 오늘 다 봐버렸는데 결말 충격이다. 매 화마다 소름이 돋았다” 등 마지막 반전에 충격을 받은 시청자들도 끝까지 긴장감 넘치는 설정에 아낌없는 칭찬을 전했다.

동시에 세계 최대 GIF 플랫폼 지피(GIPHY) 내 ‘범인은 바로 너!’ 공식 채널의 조회수가 무려 9650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당 탐정단의 일거수일투족을 GIF 움짤로 소장하고픈 넷플릭스 전세계 시청자들의 열띤 애정으로 곧 1억 조회수를 넘길 것으로 예측된다.

GIPHY에 업로드된 움짤들은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의 깨알같은 명장면들 부터 허당 탐정단의 깜찍함이 돋보이는 스티커들까지 저장을 부르는 치명적인 매력을 담고 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