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 개봉(11월21일)을 앞두고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왕국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겨울왕국2 시리즈’를 출시했다. 패션뷰티 소품과 주방·인테리어용품 등 70여 종으로 구성했다.

■ 뷰티·패션소품

뷰티소품은 주인공 엘사와 안나 캐릭터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발 머리끈과 포인트 헤어핀, 목걸이∙반지 세트를 활용하면 엘사 캐릭터를 직접 연출해 볼 수 있다. 겨울 스타일링을 돕는 소품으로는 헤어브러시와 헤어롤, 손거울 5종을 준비했다.

겨울철 따뜻한 일상을 도와주는 패션 아이템도 선보인다. 충분한 수납공간과 함께 엘사와 안나 캐릭터가 입혀진 파우치는 동심을 자극한다. 올라프 캐릭터의 아동용 가방과 방한장갑, 털모자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겨울철 관리를 위한 세안스펀지와 냉온찜질팩이 있다.

■ 주방·인테리어용품

주방·인테리어용품을 활용해 영화 속 분위기를 집안에 연출할 수 있다. 캐릭터 테이블매트와 실리콘뚜껑 머그컵, 코스터는 주방에서 세트로 활용하기 좋다. 텀블러와 보온병은 원터치 디자인으로 휴대하며 사용하기 편하다. 쿠션감이 좋은 메모리폼 발매트와 기모 거실화를 갖췄으며, 엘사와 올라프 캐릭터를 입힌 쿠션 2종은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아동용 상품은 교정젓가락과 수저포크세트 등을 판매한다.

사진=아성 다이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