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스탠드업’ 박나래-장도연-박미선, 우먼파워 입증! 관전포인트 공개

명불허전 입담을 자랑하는 고수들의 향연이 펼쳐질 스탠드업 코미디쇼가 찾아온다.

16일 밤 10시 4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웃음부터 감동까지 의미와 풍자가 담긴 어른들의 코미디다. 7년 만에 KBS로 귀환한 박나래와 훈훈한 남친미로 심쿵을 부르는 더 로즈 김우성의 MC 호흡이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나래의 美친 존재감

’스탠드업‘에서는 공식 MC로 박나래가 등장해 쇼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적재적소에 딱 맞는 현실 리액션으로 기대 이상의 활약을 선보인다고. 특히 어덜트 개그의 악동, 케니가 재미없으면 무슨 액션이든 감수하겠다고 엄포를 놓자 소품으로 준비된 총을 꺼내며 “이게 왜 여기 있죠?”라는 드립으로 좌중을 폭소케 하며 클래스를 입증한다. 이외에도 달달한 보이스를 자랑하는 더 로즈 김우성과의 꿀 케미도 돋보였다고 해 빅 재미를 기대케 하고 있다.

 

박미선X장도연의 ’하드캐리‘

32년 차의 개그 내공을 자랑하는 박미선, 박나래가 KBS에서 재회할 줄 몰랐다고 고백한 장도연. 존재감 甲 개그우먼들의 파워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박미선은 방송인, 아내, 엄마, 딸 여러 얼굴을 가진 자신의 실체를 토로하는 모습으로 웃음보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스로를 평범하다고 소개하는 장도연의 활약도 만만치 않다. 자신의 애매모호한, 뜨뜻미지근한 캐릭터를 고백하며 세상을 뻔뻔하게 살아갈 수 있는 팁으로 시청자들의 채널을 고정시킬 예정이다.

 

알파고 and 한기명_그들의 대담한 ’스탠드업‘ 코미디

터키에서 태어났지만 진정한 한국인 ’알파고‘가 털어놓는 한국표류기와, 장애를 가지고 있는 개그맨 한기명이 펼치는 좌충우돌 스토리가 이어지며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대담한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들의 프라이빗하면서도 전혀 감추지 않는 솔직담백함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대니초 송하빈 케니 이용주, 스탠드업 코미디계 고수들

17년 동안 미국본토에서 스탠드업 코미디를 했다는 눈부신 이력의 대니초와, 젊은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는 송하빈과 케니는 물론 키와 목소리, 모든 게 다 ’큰‘ 남자 이용주가 ’스탠드업‘ 무대에 오르며 진정한 어덜트 개그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과감한 스타일로 토요일 밤을 불태울 예정이다.

 

초고수들의 황금 라인업으로 미친 띵작이라 당연히 일컬어질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은 내일(16일) 밤 10시 45분 첫 방송 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커플앱 비트윈 측 "서버 오류 해결 총력...이용 불편 사과" icon‘선 넘는 외식업계’ 밥 같은 피자-국수같은 떡볶이, 거부감↓ 호기심↑ icon정부, 北 '금강산 시설철거' 최후통첩 공개 "남북 서로 합의 처리해야" icon'블랙머니' 조진웅·이하늬·정지영 감독, 오늘(15일) '최파타' '매불쇼' 출연 icon'겨울왕국2' 예매율 1위, 카톡 프로필 테마→모바일게임까지...'신드롬' 시작! iconDDP서 돌봄엑스포 개막...11월 무장애 추천관광지 소개 icon공지영, 진중권 또 저격 "이 사람이 선생인가...조국 부부 충격 걱정" icon위메프투어, 1살 생일맞이 국제선 항공권 할인쿠폰 쏜다 icon‘신서유기7’ 송은이표강조, 시청자 예상 적중? 대망의 정답 공개 icon아트모스, 트래비스 스캇X나이키 에어포스1 래플 참여 방법은? icon오마이걸 유아, 도톰한 입술+러블리 이미지로 클리오 모델 발탁 icon'포드V페라리' 나홍진 감독 "이 영화는 '시네마' 그 자체" 극찬 icon'에잇세컨즈 아우터특가' 캐시슬라이드 "ㅁㅈㅅㅅ" 초성퀴즈 정답은? icon'얼굴없는 보스', 카리스마 大폭발...6인 6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머글 모여라!”…‘해리포터’ 시리즈, 韓 출간 20주년 스페셜에디션 예약판매 icon유산슬, 16일 '6시 5분전' 출연...'합정역 5번 출구' 음원 전곡 최초공개 iconMZ세대 2020 키워드 5, 다만추-후렌드-선취력 등 선정 icon'아는형님' 모델 이소라, 20년전 이상민에 앙금?...룰라 MV 사건 궁금증↑ icon수능 끝!비 오는 주말 시험 스트레스 날릴 수 있는 꿀팁은 '정주행' iconSM, '스테이션 엑스'로 20일부터 순차적 음원공개...NCT 재현 트레일러 등장 icon시민단체, 나경원 또 고발 "사학비리·뇌물수수...韓사회 공정함 해쳤다" icon‘배가본드’ 배수지, 해리의 50가지 그림자? 블랙요원→에너지요정 icon류덕환-오승훈-서영주 역대급 '에쿠우스', 이번 주말 '굿바이' 폐막 icon김희선·주원, 휴먼SF '앨리스' 주연 확정...2020년 SBS 금토극 방송 icon한예슬, 주근깨도 완벽 소화 “나는 보통의 사람” [화보] icon'전참시' 대표 송은이, 소속 연예인 신봉선 극진 대접...잘해준 속내는? icon‘SBS스페셜’ 시골가게 영업비밀, 시골로 떠난 도시청년 icon아이즈원·워너원도 조작의혹, '순위 밖 멤버'가 데뷔...진상위 성명문 발표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