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희선·주원, 휴먼SF '앨리스' 주연 확정...2020년 SBS 금토극 방송

SBS 기대작 ‘앨리스’가 남녀주인공으로 주원과 김희선을 확정짓고 본격 제작에 들어간다.

사진=SBS 제공

2020년 금, 토요일에 방송될 휴먼 SF드라마 ‘앨리스’는 SF라는 장르와 휴머니즘이 잘 버무려진 신선한 대본이라는 평가와 함께 방송가에서 주목을 받던 작품으로,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충분히 발달된 과학은 마법과 같다’는 명언처럼, 마법같은 이야기가 SF라는 장르의 외피를 입고 촘촘하게 진행된다. 그리고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공간 ‘앨리스’와 다시 만난 두 남녀 사이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때로는 따뜻하고 뭉클하게, 때로는 눈을 뗄 수 없는 촘촘한 미스터리로 풀 예정이다.

주원은 선천적 무감정증을 지닌 형사 박진겸을 맡는다. 극중 진겸은 의문의 사건들을 파헤치던 와중에 ‘앨리스’를 통해 미래에서 현재로 넘어오는 시간여행자들의 존재를 가장 먼저 알아채는 인물이다. ‘앨리스’로 인해 벌어지는 폐단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세상을 떠난 윤태이(김희선)와 운명적으로 재회하면서 스토리를 펼쳐간다. 공사가 분명하고 어떤 사건이든 증거와 논리만으로 수사하는 형사 진겸 역을 연기할 주원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에 냉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선은 시간여행의 비밀을 밝히게 될 키를 쥐고 있는 괴짜물리학자 윤태이를 연기한다. 그녀는 자신과의 만남을 운명적 재회라고 주장하는 형사 진겸과 만나게 되고, 결국 합심한 뒤 시간여행의 비밀을 풀어나간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비밀도 차츰 깨닫게 되면서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끈다.

특히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김희선은 시간여행이라는 장르의 특성상 20~40대까지 다양한 나이대를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이로 인해 이번드라마를 통해 그녀의 더욱 다양한 모습이 기대되고 있다.

‘앨리스’는 이미 대본리딩을 마치고 첫 촬영을 준비중이며 2020년 SBS 금토극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류덕환-오승훈-서영주 역대급 '에쿠우스', 이번 주말 '굿바이' 폐막 icon‘배가본드’ 배수지, 해리의 50가지 그림자? 블랙요원→에너지요정 iconSM, '스테이션 엑스'로 20일부터 순차적 음원공개...NCT 재현 트레일러 등장 icon시민단체, 나경원 또 고발 "사학비리·뇌물수수...韓사회 공정함 해쳤다" icon‘스탠드업’ 박나래-장도연-박미선, 우먼파워 입증! 관전포인트 공개 icon'아는형님' 모델 이소라, 20년전 이상민에 앙금?...룰라 MV 사건 궁금증↑ icon수능 끝! 비 오는 주말, 시험 스트레스 날릴 꿀팁은 '정주행' icon커플앱 비트윈 측 "서버 오류 해결 총력...이용 불편 사과" icon‘선 넘는 외식업계’ 밥 같은 피자-국수같은 떡볶이, 거부감↓ 호기심↑ icon정부, 北 '금강산 시설철거' 최후통첩 공개 "남북 서로 합의 처리해야" icon'좀비랜드: 더블탭' 엠마 스톤 "10년마다 찍고 싶다"...환상 케미 비하인드컷 공개 icon'블랙머니' 조진웅·이하늬·정지영 감독, 오늘(15일) '최파타' '매불쇼' 출연 icon'겨울왕국2' 예매율 1위, 카톡 프로필 테마→모바일게임까지...'신드롬' 시작! iconDDP서 돌봄엑스포 개막...11월 무장애 추천관광지 소개 icon한예슬, 주근깨도 완벽 소화 “나는 보통의 사람” [화보] iconSBS ‘뉴스토리’, 현실 ‘82년생 김지영’ 만난다…韓 80년대생의 의미 icon휴가 트렌드 '스테이케이션' 딱 맞는 숙소추천 4선 icon'전참시' 대표 송은이, 소속 연예인 신봉선 극진 대접...잘해준 속내는? icon‘SBS스페셜’ 시골가게 영업비밀, 시골로 떠난 도시청년 icon'길길이 다시 산다' 25일 첫방송, 최명길♥김한길 '거짓말탐지기' 리얼 반응 icon아이즈원·워너원도 조작의혹, '순위 밖 멤버'가 데뷔...진상위 성명문 발표 icon'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토스 행운퀴즈 출제...빈칸넣기 정답은? icon제1회 강릉국제영화제, ‘점유율 83.75%’ 뜨거운 성원 속 폐막 icon‘나혼자산다’ 블락비 박경, 여은파 강제 소환? ‘꿈꾸라’ 사연 채택 icon래퍼 도끼, 주얼리 대금 미납으로 피소...미수금은 약 4000만원 icon김원희, ‘밝히는 작자들’ 7년만에 MBC 예능…유병재-허지웅 호흡 icon'입국금지' 유승준, 파기환송 승소...대리인 "韓 사회에 기여 방안 고민 중"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