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보좌관2’ 이정재-신민아, 일시적 공조? 위태로운 벼랑 끝 연인

‘보좌관2’의 ‘야망 커플’ 이정재와 신민아의 위태로운 관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연출 곽정환/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에서 지난 첫 방송에서 CCTV 영상을 통해 고석만이 죽기 전 마지막으로 만난 사람이 장태준(이정재)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강선영(신민아)은 충격에 빠졌다.

강선영은 장태준이 고석만의 죽음에 연관돼 있는지 의문이 쌓였고, 갈등의 핵으로 자리 잡았다. 홍콩에서 어렵게 구한 삼일회의 비리가 담긴 서류를 들고 장태준을 찾아갔던 고석만. 송희섭(김갑수)은 물론이고 주진화학 이창진(유성주) 대표, 그리고 삼일회까지 한번에 보내버릴 수 있는 무기였다.

하지만 강선영에게 전달하겠다던 이 서류는 사라졌고, 고석만의 죽음은 서둘러 자살로 종결됐다. 야망 커플의 관계도 의심과 불신으로 치달았다. 하지만 이젠 같은 목적으로 공조하는 상황으로 변했다. 강선영이 송희섭을 무너뜨리기 위한 장태준의 계획을 알게 됐기 때문. 의심을 완전히 접을 순 없지만, 최소한 ‘주진화학’이란 동일한 타깃은 갖게 됐다.

장태준과 강선영은 일과 사랑 사이에서 적절한 텐션을 유지하면서 각자의 자리에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이들의 향후는 사실 불투명하다. 일단 손은 잡았지만, 그 기저엔 아직도 풀리지 않은 의문과 그로인한 의심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 강선영 의원실로 컴백한 이지은(박효주) 보좌관의 날카로운 시선이 아직도 장태준을 향하고 있고, 송희섭과의 전면전이 장태준과 고석만 미스터리의 무관함을 입증하지도 못한다.

‘보좌관2’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JTBC 방송.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리사이클 제왕' 프라이탁, 크리스마스 에디션 '엑스트라 라지백' 출시 icon'입국금지' 유승준, 파기환송 승소...대리인 "韓 사회에 기여 방안 고민 중" icon김원희, ‘밝히는 작자들’ 7년만에 MBC 예능…유병재-허지웅 호흡 icon라벨영, 크리스마스 한정판 ‘쇼킹세제·비누’ 선봬 icon‘나혼자산다’ 블락비 박경, 여은파 강제 소환? ‘꿈꾸라’ 사연 채택 icon제1회 강릉국제영화제, ‘점유율 83.75%’ 뜨거운 성원 속 폐막 icon'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토스 행운퀴즈 출제...빈칸넣기 정답은? icon윤승아, 감성충만 겨울화보 공개...감각적인 윈터룩 icon‘SBS스페셜’ 시골가게 영업비밀, 시골로 떠난 도시청년 icon공유와 함께 라떼를~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 오픈 icon'길길이 다시 산다' 25일 첫방송, 최명길♥김한길 '거짓말탐지기' 리얼 반응 icon'전참시' 대표 송은이, 소속 연예인 신봉선 극진 대접...잘해준 속내는? icon던킨도너츠, 비이커 한남에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프로모션 상품 한곳에 icon휴가 트렌드 '스테이케이션' 딱 맞는 숙소추천 4선 icon아이오아이·워너원도 조작의혹, '순위 밖 멤버'가 데뷔...진상위 성명문 발표 icon강남역 진흥종합상가 화재, 부상자 최소 10여명 파악…대응1단계 icon옹성우 "'열여덟의 순간'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실마리가 된 작품" icon소유, 드라마 스페셜 '때빼고 광내고' 본방사수 독려 "새로운 모습 보일 것" icon‘1박2일’ 연정훈-라비, 15년 나이 극복? 어색함 폭발 新케미 icon'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12월 2일 내한...전세계 최초 월드 프리미어 icon"땡큐 미국!"...김경문호, '프리미어12' 멕시코전 승리시 올림픽 직행 icon인생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옹산 게장골목 모두가 주인공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