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여주공장 설립 3주년을 맞아 오늘(15일)부터 12월15일까지 ‘슬립 온 트러스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설립됐다.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인 포스처피딕을 개발했으며 이너 스프링 혁신 기술로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침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2016년 11월 경기도 여주에 국내 첫 생산공장을 설립했다. 호주 공인시험검사기관인 NATA가 인정한 호주 R&D센터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가져오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한국인 맞춤형 매트리스’를 제작해 국내 기획 생산제품 판매율을 꾸준히 높이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슬립 온 트러스트’ 프로모션에서는 빅 사이즈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백화점 프로모션 품목은 ‘프레지던트’ ‘프레지던트 펌’ ‘밀리’ ‘클레이오2 FL Plush’ ‘클레어’ ‘에뮬레이션’ 등 인기 빅 사이즈(CK) 6종이다. 대리점에서는 ‘페론2’ ‘콘체르토’ ‘블랑’ 등의 빅 사이즈(CK) 제품 할인을 적용한다.

베스트셀러 ‘프레지던트’와 ‘밀리’는 포스처피딕 기술이 적용돼 숙면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쿠션감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보다 단단한 지지력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프레지던트’ 후속으로 제작된 ‘프레지던트 펌’ 역시 이번 프로모션 품목에 포함됐다. ‘페론2’는 내구성 강한 SRxⅡ스프링의 열을 교차 배열해 처음에는 부드럽게 지지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콘체르토’는 PT 스프링과 유니케이스 엣지, 3중 수퍼소프트폼이 적용된 제품으로 최상의 푹신함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구스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