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프랑스의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와 유리아쥬가 동시에 신제품을 선보였다. 피부과학 전문가답게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효과와 더불어 꽉 찬 영양을 선물한다.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피부케어와 메이크업 커버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오늘(15일) 출시했다.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마데카 리페어 밤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숨쉬는 커버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프랑스산 콜라겐과 영국산 판테놀이 피부 탄력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붉은기와 노란기를 커버해주고 34시간 안티 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 효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밀착 및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종일 들뜸 없는 커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이 마데카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 사용 등 3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로 검증된 마데카 핵심 포뮬러라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21호, 23호로 컬러를 다양화했다.

사진=유리아쥬 제공

유리아쥬는 거칠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선사해줄 ‘배리어덤 핸드크림’과 ‘제모스 오일 인 밤’을 약국 단독 판매 제품으로 출시한다. 풍부한 미네랄의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빠른 진정과 강력한 보습을 부여해준다.

외부 자극에 손상된 건조한 손을 위한 방수 제품인 ‘배리어덤 핸드크림’은 높은 보습력은 물론, 잦은 물 사용에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마누카 꿀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유리아쥬만의 독자성분 폴리-2P가 피부를 보호하는 필름막을 형성해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에 쉽게 갈라지고 트는 손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크림 제형과 깊고 강력한 오일의 보습이 결합된 ‘제모스 오일 인 밤’은 페이스와 바디케어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200ml와 대용량 500ml 사이즈로 출시된다. 100% 식물성 오일인 ‘일립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부여해 건조한 피부의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특히 겨울철 칼바람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와 각질이 일어난 피부타입 등이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유리아쥬만의 독자 성분이 가려운 피부의 진정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