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의 바디워시가 오늘(16일) 오퀴즈에 등장하면서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뿌리고 있다.

사진=KWAVE 제공

브로앤팁스는 전 품목 할인과 슈퍼클리어 바디워시 1+1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오늘의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로앤팁스 관련 퀴즈가 출제된다.

오퀴즈의 오전 12시 본퀴즈는 “기존 올인원 바디워시들과는 비교불가! ㅂㄹㅇㅌㅅ ㅅㅍㅋㄹㅇ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와 체취를 한번에 제거한다”로 공개됐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브로앤팁스 바디워시’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로앤팁스는 오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올리브영에서 전 상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력 상품인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를 200명 한정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뭘 좀 아는 형들’의 화장품 브랜드인 브로앤팁스가 출시한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얼굴과 바디를 한번에 씻겨주는 제품으로 일명 '유노윤호 바디워시'로 알려져 있다. 풍성한 미세거품이 피지와 체취를 제거해 주는 것은 물론 미끌거림 없이 얼굴과 몸을 씻겨주는 2in1 워시로 쿨허브향이 시원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8가지 화학성분 없이 마일드한 8Free 포뮬라를 자랑하는 안전한 제품이다.

오늘 브로앤팁스와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후 1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