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브랜드 지유(GU)가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통해 겨울철 인기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 대상 ‘지유 웜’ 증정 및 회원들에게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급 쿠폰팩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패딩 아우터인 ‘패디드 재킷’ 일부 상품들을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기모나 후리스 등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총 22가지의 성인용 및 키즈용 ‘웜 보텀즈’ 제품들도 최대 1만원 할인한 1만4900~1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1만원 이하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이는 정가 1만4900원의 여성용 니트 제품들을 9900원에 판매한다. 남성용 니트 제품 또한 할인이 적용되는 가운데 9가지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램스울 블렌드 크루넥 스웨터’를 1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지유 슈즈 랩에서 개발한 여성용 ‘마시멜로 부티’를 포함해 총 8가지의 여성용 부츠 제품들을 1만원 할인가에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연말 파자마 파티를 완성시켜 줄 수면 잠옷 ‘마시멜로 필 라운지 세트’도 1만원 낮은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지유 오리지널 컬러 후리스 담요’를 증정하며 매장에서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한 수험생들에게는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선물한다.

감사제 기간 동안 지유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급 쿠폰팩을 모든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최대 8종으로 구성된 쿠폰팩은 다운로드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지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