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수록곡 ‘도망가지 마’의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16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 속 이대열, Y, 이장준, 김지범은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물오른 조각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어우러진 그윽한 눈빛은 골든차일드의 깊어진 감성을 드러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도망가지 마’는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흩날리는 꽃잎처럼, 하늘하늘 날아가는 새처럼, 닿을 듯하지만 닿지 않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시적인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 거기에 골든차일드만의 음색이 더해져 설렘을 유발한다.

정규앨범을 통해 180도 달라진 콘셉트를 예고하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정규앨범 전곡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전작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음악적 색깔은 물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워너비’를 비롯한 첫 정규앨범 ‘리부트’를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