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이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알바몬 제공

알바몬은 매년 수능 시험을 본 학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12월 4일까지 마련한다. ‘알바몬이랑 새내기 준비’를 주제로 ▲출석퀴즈 ▲동영상 이력서 ▲편지쓰기 3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출석퀴즈 이벤트는 알바상식 관련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힌 경우 응모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2020 수능 수험표를 인증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출석퀴즈는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권을 20장 이상 획득하면 ‘아이폰11 퍼플 64GB’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외 출석퀴즈 이벤트 참가자는 획득한 응모권 수에 따라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만원권 △굽네 볼케이노 치킨세트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동영상이력서 이벤트는 아르바이트 구직을 위한 동영상 이력서를 제작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자기소개나 특기를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을 제작해 알바몬 이력서에 첨부해 참여하면 된다. 참가한 동영상 이력서는 관리자의 심사 후 게재되며 본인이 원할 경우 향후 알바몬을 통해 알바 일자리를 구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알바몬 개인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동영상이력서’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삼성노트북9 Always △애플 11형 아이패드 프로 △BJ ONE미디어키트 개인방송 USB 스탠드 마이크 세트 △라이언 보조배터리 등을 받을 수 있다.

▲편지쓰기 이벤트는 2020년 3월 새로운 출발을 앞둔 본인에게 편지를 쓰는 이벤트로,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작성한 편지는 3개월 뒤 재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개인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편지를 작성한 회원은 추첨을 통해 △라이언 20인치 기내캐리어 △프라이탁 마이애미 토트백 △SKT KT U+ 데이터 1GB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3개월 뒤 재공개된 본인의 편지를 확인한 회원에게는 추가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알바몬 수능 이벤트는 알바몬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고,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