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가 오늘(18일) 인기 상품인 전자파 차단 언더웨어를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57% 특별 할인 판매한다.

사진=마르시오디에고 제공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 무드의 남성 전문 패션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브랜드다. 일상 속 남성들의 멋과 스타일을 책임질 레더, 코스메틱, 의류, 언더웨어 등 다양한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유명 브랜드 못지않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마르시오디에고의 수트, 가방, 지갑 등을 비롯해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스마트 박서 브리프’ 언더웨어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마트 박서 브리프’는 ‘언더웨어 끝판왕’이라 불리는 스테디셀러다. 기능성 언더웨어로 음경 홀과 음낭 케이스가 구분돼 착용 시 시크릿존이 자연스럽게 분리, 온도를 낮춰주며 압박 없이 쾌적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통풍구, 메쉬 소재를 사용해 공기 순환을 극대화했으며 땀이 차는 현상을 방지하고 낮은 온도를 유지해 남성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안감 중앙 부위에 전자파 차폐 인증 원단인 ‘볼트론’을 사용해 일상생활에서 정전기와 같은 생활 속 유해 전자파를 방지해준다. 여기에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소재 텐셀을 사용해 드로즈의 단점인 답답함을 보완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텐셀은 면보다 빠르고 높은 흡수성으로 다른 섬유보다 박테리아 번식률이 매우 낮으며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스마트 박서 브리프’는 밴드의 기능성과 디자인에도 섬세하게 신경을 썼다. 속옷도 패션이 되는 요즘 시대에 걸맞게 밴드 부분에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로고와 패턴을 적용하여 기능성 언더웨어 같지 않은 느낌을 냈으며 허리와 등에서 발생한 땀을 신속하게 배출하기 위해 마이크로 극세사 밴드를 사용하여 24시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외 늘어난 몸무게 때문에 언더웨어가 불편하거나 허벅지가 두꺼워 밴드가 밀려 올라가는 남성들을 위해 고탄력 탄성 섬유인 크레오라를 사용해 최대 5~8배까지 늘어나고,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강하게 압박되지 않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