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30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김치냉장고 공간활용 세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이번 할인전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이고 건강한 김치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의 다양한 구성을 제안하고, 소량씩 담는 김장 트렌드를 반영한 ‘글라스락 김치냉장고 공간활용 세트’로 소비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위생성이 높고 다양한 종류의 김치 보관에 편리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로, 각각 3.7L+2.7L 세트와 3.7L+2.0L 세트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최대 47% 할인 금액에 타임세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트 조합은 삼광글라스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소비자 좌담회에서 주부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마련됐다. 기존의 김치냉장고 전용 김치통 1개가 들어가던 자리에 글라스락 김치통을 두 개로 딱 맞게 채워 넣을 수 있어 커다란 배추김치 한통 대신 소용량으로 여러 종류의 김치를 차곡차곡 보관할 수 있다. 김치통을 다 비운 경우 해당 공간에 새 김치나 각종 장류를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3.7L와 2.7L 세트는 부피가 큰 2가지 김치 보관용으로 각각 깊이가 있어 배추김치나 총각김치 등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김치 2종류를 나눠 보관하기에 좋다. 3.7L와 2.0L 세트는 깊이가 깊은 3.7L와 깊이가 낮은 2.0L 조합으로 배추김치와 함께 파김치, 갓김치 등 부피가 크지 않은 김치류를 나눠 보관하기 적합하다.

한편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김치 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로 오랜 기간 저장해도 냄새 배임과 착색이 거의 없어 염도 높고 색이 진한 김장김치를 장기간 저장하기에 적합하다. 산소투과율이 0인 유리 소재가 김치의 감칠맛을 더욱 오래 보존시켜주며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내열성 및 내한성까지 갖췄다. 사면결착 방식의 밀폐 뚜껑에 달린 핸디 손잡이로 운반이 편리하고 가족 구성원이 적은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 구성으로, 김치냉장고 김치통 사이즈에도 잘 맞아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