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큰타이거가 CJmall 쇼크라이브를 다시 찾는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는 오는 19일 저녁 힙합 공연장 홍대 무브홀로 출격해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앵콜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선 드렁큰타이거(타이거JK, 비지)가 뮤직 쇼케이스도 펼친다.

사진=CJ ENM 오쇼핑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난 9월 중소기업 무료 방송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론칭된 상품이다. 타이거JK가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우수한 음질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1사1명품' 채널과 CJmall 쇼크라이브 생방송 등 투트랙 판매 전략을 기획했다.

특히 지난 9월 19일 진행된 쇼크라이브 방송은 뮤직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돼 총 9만 명 넘는 고객이 시청하고 동시 접속자 수도 1155명에 달했다. 방송 당일 주문 금액은 4000만원이 넘었으며 론칭 두 달 째인 지난 10일에는 누적 주문금액 2억원을 돌파했다.

호응에 힘입어 쇼크라이브는 19일 저녁 7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엔 홍대에 위치한 공연장 무브홀에서 팬들과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2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하며 타이거JK와 비지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드렁큰타이거 10집 앨범이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소개한다. 연말 연시 선물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서 이어폰과 앨범이 두 세트씩 구성된 1+1 패키지도 단독 특가로 준비됐다. CJmall 앱 쇼크라이브 기획전에서는 19일 방송 직전까지 ‘나만의 가사 채우기’ 적립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타이거JK와 비지 등의 친필 싸인이 담긴 앨범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