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마침내 오는 12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싱크로율 100%에 빛나는 할리우드 최강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쥬만지' 캐릭터 포스터/소니픽처스 제공

돌아온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12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헐리웃 최강 배우들이 총집합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빵빵 터지는 환상적인 케미로 전작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흥행길로 이끈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닉 조나스와 새롭게 합류한 대세 배우 아콰피나까지 6인의 멤버가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먼저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빙벽을 오르며 특유의 이글거리는 눈빛을 뽐내는 근육질 최강 리더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의 드웨인 존슨은 이번에도 호쾌한 액션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할리우드 대표 배우 잭 블랙은 히든맵 전문가 셸리 오베론으로 귀환해 유쾌함 가득한 열연을 예고한다. 약점이 많고 인내심도 부족해 어드벤처에 적합하지 않은 캐릭터 같지만 지도 해석 능력과 분석력 등 업그레이드된 스킬로 쥬만지 세상을 탈출하는 데 절대 빠질 수 없는 인물로 활약을 예고한다. 

헐리웃 스탠딩 코미디의 대가 케빈 하트는 무시무시한 동물들의 언어를 찰떡 같이 알아듣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무스 핀바 역을 통해 관객들의 배꼽을 잡게 만드는 유머로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스타 액션 배우 카렌 길런은 댄스 격투 마스터 루비 라운드하우스로 유일하게 전편과 동일한 마사의 아바타를 연기한다. 누구보다 숙련된 전투 능력과 발 빠른 판단력으로 팀을 위협으로부터 구출하는 등 더 큰 활약을 예고해 보는 이들에게 더욱 스펙터클해진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쥬만지' 캐릭터 포스터/소니픽처스 제공

여기에 모든 운송기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쥬만지 만능 해결사 알렉스(닉 조나스), 모든 것이 베일에 싸인 NEW 캐릭터 밍(아콰피나) 등 현재 할리우드의 대세로 자리매김한 스타 배우들이 똘똘 뭉쳐 펼쳐 보일 환상적인 연기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글은 물론 가파른 빙벽과 이글거리는 사막, 더욱 무시무시해진 동물들의 위협 등 한층 다채로워진 배경까지 담아낸 비주얼은, 방대해지고 확장된 스케일 속에서 펼쳐질 차원이 다른 모험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