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오늘(18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했다.

18일 정오, 카카오엠 측은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수록곡인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로를 선공개했다.

아이유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오늘따라 시간이 안 가는 유애나에게 12pm 깜짝 선물"이라며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아이유는 뮤직비디오 촬영장 속 깜찍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 스토리는 아이유와 배우 이현우가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누군가를 그리워한다. 두 사람은 서로를 볼 수는 없지만 각자의 시간과 공간이 연결돼 있다. 이현우가 종이배에 물을 부으면 아이유가 컵으로 물을 받고, 아이유가 종이집에 깃털을 날리면 이현우의 집에 깃털이 나타나난다. 결국 두 사람은 하나의 시간으로 연결돼 만나는 모습도 그려져 눈길을 끈다.

이번 공개된 '시간의 바깥'은 이민수 작곡가와 황수아 감독, 배우 이현우 등 과거 '너랑 나'를 함께 작업한 제작 스태프 및 출연진이 다시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너랑 나' 이후 이야기로 알려져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늘 오후 6시 미니 5집 'Love poem'을 공개한다. 배우로서 활약 후, 1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아이유의 또 다른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11월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시간의 바깥' MV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