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데일리스킨은 최근 배우 김시은이 출연한 10대 공감 영상 ‘우리 학교 최고 여신의 비밀은?’을 공개했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스킨이 최근 유튜브 자사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온라인 광고 영상 ‘우리 학교 최고 여신의 비밀은?’은 중고생들이 궁금해하는 뽀얗고 고운 복숭아 피부의 비결을 코믹하게 풀어내 관심을 얻고 있다. 인기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의 주인공 이지은을 연기하며 10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김시은이 학교 여신으로 출연해 뛰어난 미모와 함께 상큼발랄 연기를 뽐냈다.

사진=데일리스킨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이벤트 기간인 12월 11일까지 데일리스킨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이벤트 대상 영상을 시청한 후, 데일리스킨 공식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 속 여신의 비밀 병기의 정답 및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특히 갓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비롯해 학년을 마무리하는 10대 학생들에게 더욱 의미가 크다. 1등 당첨(1인) 시 반 친구 전원에게 데일리스킨 대표상품 2종 피치피치 화이트닝 크림과 딸기우유비누를 선물할 수 있다. 1년간 정든 반 친구들과 뽀얀 피부 비결을 공유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다.

그 외 2등(2명)에게는 자사몰 적립금 5만원과 셀럽이 쓴 쥬네스 모자를, 3등(5명)에 자사몰 적립금 2만원과 영화 상품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데일리스킨은 자사몰에서 화이트닝크림 및 쿠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기상품인 화이트닝 크림을 1+1+1 구매 시,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은품으로 클렌징 스틱 또는 피치피치 교복향수를 3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