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보이스퀸’ 송가인 친구, 경기민요 전수자 이미리가 참가한다.

21일 목요일 첫 방송되는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삶과 가족을 위해 잠시 꿈을 내려놓았던 ‘주부’들이 가슴 속 끼와 열정을 되살리는 감동의 무대가 될 전망이다.

‘보이스퀸’은 방송 전부터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관심을 모으는 참가자는 경기민요 전수자 이미리. 그녀는 탁월한 경기민요 실력과 함께 트롯요정 송가인의 친구라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타 예능에 출연했을 당시 친구 송가인만큼이나 흥넘치는 모습과 구수한 입담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30초 티저 영상에는 이미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미리는 “가인이처럼 TOP찍으러 YEAH 왔노라”라며 구수한 민요자락을 풀어낸다.

이어 “’보이스퀸’ TOP 찍어부러라”라는 절친 송가인의 응원에 “가인아. TOP까지 갈 테니까 긴장해”라고 답하며 웃음을 터뜨린다. 그러나 갑자기 “할 줄 아는 게 경기민요밖에 없어서..”라며 눈물을 흘리는 등 5G급 감정기복을 보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수많은 실력자와 참가자가 모였다는 ‘보이스퀸’. 이미리는 그 중 단 한 명의 참가자일뿐이다. 과연 본방송에서는 또 얼마나 많은 매력적이고, 흥 넘치는 참가자들이 공개될지 ‘보이스퀸’ 첫 방송이 애타게 기다려진다.

한편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은 11월 21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