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고민 없이 원스텝으로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 멀티팔레트 ‘16 마이 매거진’을 출시한다.

사진=CSA코스믹 제공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 / 쉐이딩 / 하이라이터까지 단 한 개의 팔레트로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16 마이 매거진’은 따뜻한 느낌의 로즈 오팔 펄과 섬세한 쉬머 펄의 로즈 브라운 컬러, 톤 다운된 브라운 컬러 등의 조합으로 필터를 낀 듯 그윽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1호 로지 브라운 무드’와 부드러운 피치 코랄부터 딥한 와인빛 컬러, 생기 넘치는 옐로우 피치 컬러 등의 조합으로 달콤한 솜사탕 같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2호 피치 코랄 무드’의 2종으로 선보인다.

팔레트마다 6가지 컬러 블렌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스킨 바인더 파우더를 사용해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뭉침이나 끼임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해준다.

‘16 마이 매거진 1호’의 샌디 무드 컬러로 노즈 쉐딩과 함께 눈꺼풀 전체에 부드럽게 음영을 깔아 주면 오똑한 콧대의 로지브라운 무드를 완성해주며 2호의 퍼스트 피치 컬러를 볼 중앙에 발라 생기를 더해주고 슈가 피치 컬러를 레이어링해주면 사랑스러운 피치코랄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과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늘(1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6 마이 매거진’ 주문 시 ‘16 아이 매거진’(색상 랜덤) 증정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