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장원진,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1200:1 경쟁률 뚫은 미래★

장원진이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차지했다.

18일 경주시 예술의 전당에서 배우 한고은과 SBS 최기환 아나운서의 사회로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날 본선에는 지원자 1200여명 중에 서류 전형과 예선을 거쳐 총 23명이 진출했다.

사진=장원진/연합뉴스

이날 대상의 주인공은 장원진으로 선정됐다. 장원진은 대상 수상 직후 꿈 같다며 "앞으로 슈퍼모델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2위는 이주헌, 3위는 민하경이 차지했다. 또 톱7에는 정범종, 엘미라 아크메도바, 민하경, 정현우, 장원진, 이시영, 이주헌이 이름을 올렸다.

각 분야별로 고유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모델들에게 주어지는 특별상 수상자도 호명됐다. 먼저 슈퍼모델 LUUK상은 박정하가 수상했고 슈퍼모델 웰빙육우상은 민하경에게 돌아갔다. 슈퍼모델 러비더비상은 이석기가, 슈퍼모델 솔루미에스테상은 조아람이 차지했다. 슈퍼모델 경주상에는 장원진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 1992년부터 시작된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대한민국의 스타를 배출한 등용문이다. 모델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가진 최고의 스타를 선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우아한 모녀' 차예련, 김흥수와 동반낙하...의미심장 "이제 시작이야" icon오퀴즈, 마미손 '별의 노래’ 뮤비 속 오케스트라 인원수 정답은 icon‘삽질’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2위...단체관람·상영관 확대요청 쇄도 icon대세 펭수, '천문' 허진호 감독에 사극 오디션 본다...'연기펭 변신' icon'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분노케 한 역대급 짠돌이 남편 등장 icon16브랜드, 미니 멀티팔레트 ’16 마이 매거진’...원스텝 스타일링 완성 icon조성모 "박기영-김태우와 '프롬 나우 온' 콘서트, 무지개빛 공연 될 것" icon'비료공장 암 발병' 익산 장점마을 인근 2개 마을서도 암 발생 주장 icon"예비 영화인 스토리UP" 유현준 나선다...영화로 보는 인문학 강연 icon20일 개막 배리어프리영화제, 내년 홍보대사 최유화-박성훈 위촉 icon'우아한 모녀' 차예련, 남자 많이 만나봤단 말에 김흥수 질투심 활활 icon'꽃길만 걸어요' 정유민, 설정환 "내 번호 저장했나?" 흐뭇한 내심 icon'꽃길만 걸어요' 김이경 "나인우 전화번호 지워" 광기여고 흑공주 포스 icon설정환, 서류 갈아버린 인턴 최윤소에 분노 "강여원씨!"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 김승현에 "방송작가랑 살면 좋아" icon'김현정의 쎈터뷰' 탁현민 "정치는 내 소화범위 위상" icon'옥탑방' 김승현父 "예비 며느리, 설거지 NO, 제사도 NO" icon'스트레이트' 나경원 아들 황금스펙, 고등학생때 교수-박사와 동급 연구? icon나경원 아들, 피실험자라고 논문 제1저자 등재?(스트레이트) icon'스트레이트' 나경원 아들, 초등학교 졸업 후 영어로 책 출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