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는 지난 1년간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 고객 약 700명(동반 1인 포함)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로, 오는 12월 24~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 진행된다.

이날 다이너스티와 후정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으로 가득 메워진다. 초청 고객들이 서울신라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다이너스티에 도착하면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DJ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간단한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이너스티 로비에서는 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이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꽃꽂이 노하우를 알려준다. 행사장으로 입장하기에 앞서 포토월에서 함께하는 연인∙친구와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약 1170㎡(353평)의 다이너스티는 이날 웨딩 쇼케이스 전시장으로 변신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셀럽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이 제안하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팀의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일반 고객들도 화려하고 웅장하게 꾸며진 행사장에서 다과를 즐기고 인증샷을 남기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너스티 통로에서 바로 이어지는 야외정원 후정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전통 건축 양식의 영빈관이 크리스마스트리 및 각종 장식으로 꾸며져 이색적인 성탄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하고 싶은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1월 말까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로 면세품을 구매한 뒤 참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하며 초대권을 소유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 가능하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